상단영역

본문영역

삼척시, 제8회 원덕읍민 한마당 에너지축제 개최

삼척시, 제8회 원덕읍민 한마당 에너지축제 개최

  • 기자명 정성애 기자
  • 입력 2023.09.20 08:45
  • 전체기사 422,50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2일 한국가스공사 삼척기지본부 야외 운동장

▲ 삼척시청사전경(사진=삼척시)
[국회일보] 삼척시가 9월 22일 오전 9시부터 한국가스공사 삼척기지본부 야외 운동장에서 ‘제8회 원덕읍민 한마당 에너지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원덕읍 번영회 주관으로 에너지 거점도시 삼척과 원덕읍의 발전을 기원하고 지역 주민들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초청 인사, 원덕읍 주민 등 1,500여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날 오전에는 동아리 공연, 난타 공연과 개회식 등이 진행되며 오후부터는 주민들이 참여하는 노래자랑, 지역 가수 공연, OX 퀴즈게임, 초청 가수 공연 등이 운영된다.

그리고 행사 중간중간에는 행운권 추첨도 진행된다.

이밖에 삼척여성새로일하기센터, 삼척시정신건강복지센터, 삼척고용복지플러스센터, 새마을운동 삼척시지회 등 유관기관도 참여해 부스를 운영하며 사업 홍보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삼척시 관계자는 “이번 축제가 원덕읍 주민들이 소통하고 단합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라며 더불어 침체된 지역 경기에도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