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파주시 새마을회, 추석맞이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 개최

파주시 새마을회, 추석맞이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 개최

  • 기자명 배용원 기자
  • 입력 2023.09.21 09:19
  • 전체기사 422,81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쌀 10kg 280포 등 취약 가구에 전달

▲ 파주시 새마을회, 추석맞이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 개최
[국회일보] 파주시 새마을회는 20일 파주스타디움에서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훈훈한 정을 나누기 위한 추석맞이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김경선 파주시새마을회장, 신경재 파주시새마을협의회장, 김명자 새마을부녀회장, 읍면동 새마을 남녀 지도자 등 30여명이 참석해 관내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할 사랑의 쌀 10kg 280포를 배부하는 시간을 가졌다.

 ‘파주에너지서비스’에서도 300만원을 후원해 함께 잘 사는 파주시를 만드는 데 동참했다.

읍면동으로 배부한 사랑의 쌀은 읍면동사무소에서 추천한 홀몸 어르신, 소년소녀가장 등 취약계층 가구에 새마을 남녀지도자들이 직접 방문해 전달할 예정이다.

김명자 파주시새마을부녀회장은 “우리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불우이웃을 돌아보고 함께 나눌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찾고 돌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우은정 자치협력과장은 “언제나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솔선수범하는 새마을회원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시에서도 이러한 이웃사랑 나눔 행사들이 지속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