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파주시 광탄면, 추석맞이 대청소 실시…1.5톤가량 생활폐기물 수거

파주시 광탄면, 추석맞이 대청소 실시…1.5톤가량 생활폐기물 수거

  • 기자명 배용원 기자
  • 입력 2023.09.21 09:19
  • 전체기사 422,50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파주시 광탄면, 추석맞이 대청소 실시…1.5톤가량 생활폐기물 수거
[국회일보] 파주시 광탄면은 9월 19일 화요일 민족 대명절 추석 한가위를 맞아 광탄면 분수천과 신산리 일원에서 대청소를 실시했다.

추석맞이 대청소에는 광탄파출소, 파주도시관광공사, 광탄농협, 주민자치회, 이장 협의회, 새마을지도자회 및 부녀회, 실버경찰대, 생활개선회, ㈜늘푸른환경 등 지역 내 기관과 사회단체 회원 등 100여명이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분수천변 환경정화 활동 등을 펼쳐 1.5톤가량의 생활폐기물을 수거했으며 박대성 파주시의원이 참석해 환경정화 활동에 참석한 주민들을 격려했다.

이치선 광탄면장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추석맞이 대청소에 참석해 주신 많은 분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정화 활동으로 귀성객과 많은 주민이 깨끗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