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파주시 월롱면, 추석맞이 130가구에 부식 꾸러미 나눔

파주시 월롱면, 추석맞이 130가구에 부식 꾸러미 나눔

  • 기자명 배용원 기자
  • 입력 2023.09.21 09:20
  • 전체기사 422,50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이 넘치는 월롱, 이웃사랑에도 앞장

▲ 파주시 월롱면, 추석맞이 130가구에 부식 꾸러미 나눔
[국회일보] 파주시 월롱면과 월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추석을 맞아 관내 취약계층 130가구를 대상으로 부식 꾸러미 나눔 사업을 진행했다.

꾸러미는 소외계층 없이 모두 풍성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라면 1박스와 참치, 햄을 포함한 6만원 상당의 부식으로 구성됐다.

해당 사업은 협의체 위원들이 소외계층을 발굴하고 직접 가정 방문해 전달함으로써 월롱면에 복지사각지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촘촘하고 세심하게 챙기며 진행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천명섭 월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민족 대명절 추석에 소외되는 이웃이 생기지 않도록 모든 협의체 위원들이 적극적으로 뜻을 함께했다”고 전했다.

김은숙 월롱면장은 “이웃의 사정을 잘 아는 협의체 위원들이 주도적으로 대상 가구를 추천하고 꾸러미를 전달하는 등 민관이 협력해 나눔을 실천했다”며 “월롱은 어느 곳보다 정이 넘치는 마을인 만큼, 모든 주민들이 이웃사랑을 느끼며 행복한 추석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월롱면과 월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매년 명절맞이 꾸러미 나눔을 진행해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이웃사랑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