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관학협력 청년일자리 플랫폼사업 성과보고회 개최

관학협력 청년일자리 플랫폼사업 성과보고회 개최

  • 기자명 배용원 기자
  • 입력 2023.09.21 13:06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일자리 창출 위해 신한대·경민대와 협업

▲ 관학협력 청년일자리 플랫폼사업 성과보고회 개최
[국회일보] 의정부시는 9월 20일 시청 상황실에서 ‘관학협력 청년일자리 플랫폼사업’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사업은 시가 청년 일자리 창출 촉진 및 지원을 위해 관내 대학교인 경민대학교·신한대학교와 협업해 2021년도부터 시행 중이다.

시는 경기침체 장기화로 청년고용 위기가 심화됨에 따라, 인적·물적 자원과 역량을 보유한 관내 대학과 협업체계를 구축해 지역 여건에 맞는 청년일자리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날 성과보고회에서는 김재훈 부시장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 대학 관계자, 기업인, 청년 등 19명이 참석했다.

2021년도 사업 시작 이후의 성과를 공유하고 2024년도 사업 개선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김재훈 부시장은 “앞으로는 더욱 지역과 대학의 동반성장이 필요해질 것”이라며 “변화하는 시대에 발빠르게 대응해 청년들이 일자리와 기회를 찾아 머물고 싶은 의정부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