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hy야쿠르트 호원점 박정숙 매니저, 신곡2동에 야쿠르트 1천 개 기탁

hy야쿠르트 호원점 박정숙 매니저, 신곡2동에 야쿠르트 1천 개 기탁

  • 기자명 배용원 기자
  • 입력 2023.09.21 13:08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의정부시청사전경(사진=의정부시)
[국회일보] 의정부시 신곡2동주민센터는 9월 19일 hy야쿠르트 호원점 박정숙 매니저가 어려운 이웃을 돕고 싶다며 야쿠르트 1천 개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탁된 물품은 관내 저소득 취약가구를 가가호호 방문해 안부를 확인하며 전달할 예정이다.

박정숙 씨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 지역사회에서 많은 도움을 받아 큰 힘이 됐다”며 “힘든 상황에 처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준비했으니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홍일 동장은 “기부를 결심하기가 마음처럼 쉽지 않은데 이렇게 온정을 베풀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런 좋은 사례들이 널리 퍼져 지역사회 나눔문화가 확산되고 더 따뜻한 사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