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장암동 새마을부녀회, 추석맞이 송편·식혜 나눔

장암동 새마을부녀회, 추석맞이 송편·식혜 나눔

  • 기자명 배용원 기자
  • 입력 2023.09.21 13:09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장암동 새마을부녀회, 추석맞이 송편·식혜 나눔
[국회일보] 의정부시 장암동주민센터는 9월 20일 장암동 새마을부녀회가 추석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송편과 식혜를 준비해 전달하는 사랑의 음식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온정이 담긴 송편과 식혜 65세트는 추석에도 홀로 지내게 될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세대에 전달됐다.

김광순 회장은 “항상 이웃을 위해 기꺼이 봉사에 참여해 주시는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우리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음식이 조금이나마 따듯한 명절을 보내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교묵 동장은 “어려운 주민들을 위해 매번 따뜻한 정을 베풀어주시는 새마을부녀회 회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온정이 가득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단체들의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