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시아 3개국 인플루언서 50명 동해시에서 팸투어

아시아 3개국 인플루언서 50명 동해시에서 팸투어

  • 기자명 정성애 기자
  • 입력 2023.09.21 14:06
  • 전체기사 422,50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해시청사전경(사진=동해시)
[국회일보] 동해시는 오는 21일부터 동해 무릉제 개막일인 22일까지 이틀간 에어아시아 공동 3개국 인플루언서 약 50명을 대상으로 팸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원특별자치도와 한국관광공사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팸투어는 2023년 강원세계산림엑스포 성공개최를 기원하고 한국방문의 해 ‘K-컬쳐 관광이벤트 100선’에 선정된 관내 관광지와 연계, 해외 주요 시장을 타깃으로 한 강원 관광 홍보를 위해 진행되는 행사이다.

이에 따라 50여명의 해외 인플루언서들은 동해시에 도착 후 이틀간 관내에 머물며 주요 관광지인 무릉별유천지와 논골담길을 방문하고 무릉건강숲 숙박, 웰니스 프로그램 체험을 비롯한 지역대표 축제인 ‘동해 무릉제’ 행사에 참석, 동해시 관광 홍보에 나서게 된다.

이월출 문화관광과장은 “2023년 강원세계산림엑스포 개최를 계기로 동해시의 문화, 관광, 체험시설을 해외 관광객들에게 공유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 우리시 주요 관광지 홍보 및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