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32회 영월군 양성평등대회 개최

제32회 영월군 양성평등대회 개최

  • 기자명 정성애 기자
  • 입력 2023.09.21 16:16
  • 전체기사 422,50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는 살기 좋은 영월에서 인생을 꽃피운다

▲ 영월군청사전경(사진=영월군)
[국회일보] 영월군 여성단체협의회는 9월 21일 스포츠파크 실내체육관에서 14개 여성단체 등 군민 800여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우리는 살기 좋은 영월에서 인생을 꽃피운다”라는 주제로 제32회 영월군 양성평등대회를 개최한다.

1부 기념식은 양성평등 문화 확산 및 여성권익 증진에 공헌한 여성단체협의회 전직 회장단과 읍·면별 양성평등 사회 실현에 기여한 유공자에게 감사패와 표창패가 수여됐으며 2부에는 여성단체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체육경기, 장기자랑 등이 펼쳐져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엄연옥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양성평등주간을 맞아 여성의 권익향상과 차별 없는 사회를 통해 일상이 평등이 되도록 여성들이 영향력 있는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