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美味 아름다운 맛, 약돌한우를 소개하다

美味 아름다운 맛, 약돌한우를 소개하다

  • 기자명 편집부 기자
  • 입력 2023.09.21 17:32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1일 서울 중구청 광장에서 한우축제 홍보

▲ 美味 아름다운 맛, 약돌한우를 소개하다
[국회일보] 문경시는 9월 21일 수도 서울의 심장부이자 경제, 문화, 언론 및 유통의 중추라 불리는 중구청 앞 광장에서 제12회를 맞는 문경약돌한우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홍보 부스를 설치해 문경약돌한우와 농특산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렸다.

문경시와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중구청 광장에서 진행된 이번 홍보 행사를 통해 문경시는 제12회 문경약돌한우축제에서 기획 중인 약돌한우 할인 판매, 복고체험 및 로데오 등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소개했으며 홍보 부스에서 1,000명이 먹을 수 있는 약돌한우 시식 프로그램으로 약돌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약돌한우축제장에 보다 많은 시민이 유입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현국 문경시장은 “서울에서의 현장 홍보는 문경약돌한우축제가 전 국민에게 사랑받는 최고의 축제가 될 발판이 될 것이며 행사장 방문 간 단풍에 물드는 문경새재를 방문해 다채로운 가을의 정취와 아름다운 맛을 가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23년 제12회를 맞이하는 문경약돌한우축제는 아프리카 돼지열병 및 코로나19 이후 4년 만에 전면 공식 행사로 진행되며 10월 7일부터 10월 9일까지 문경새재 제1주차장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