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의왕신협 신사모, ‘한가위 사랑 나눔’행사 진행

의왕신협 신사모, ‘한가위 사랑 나눔’행사 진행

  • 기자명 배용원 기자
  • 입력 2023.09.21 17:34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계층 70가구에 열무김치, 떡, 과일 등 전달

▲ 의왕신협 신사모, ‘한가위 사랑 나눔’행사 진행
[국회일보] 지난 20일 자원봉사단체 신사모는 의왕신협 본점 옥상에서 ‘한가위 사랑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에 식비 부담이 크게 늘어난 취약계층을 위해 의왕시종합자원봉사센터의 지원으로 계획됐으며 의왕신협 박세웅 이사장을 비롯한 신사모 회원 20여명과 직원 등이 참석했다.

이날 신사모는 열무김치를 정성스럽게 담그고 떡과 과일 등을 포장해 열무김치 70통과 나눔꾸러미를 만들어 취약계층 70가구를 직접 방문해 배달했다.

신사모의 김정선 회장은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한마음 한뜻으로 봉사해준 회원들과 신협 임직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정성으로 만든 김치와 음식 꾸러미로 어려운 이웃들이 훈훈한 명절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준희 부곡동장은 “신사모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해져 받으시는 모든분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우리 이웃들이 외롭지 않은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동에서도 세심히 살피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