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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고발

제목

LCD TV 잦은 고장과 수리비 과다 청구

닉네임
그림자
등록일
2010-01-15 11:47:54
조회수
2513
2006년 08월 생산 ~ 10쯤 구입한 디보스 LCD TV입니다...
2008년 12월 그러니까 1년 2개월 여만에 PCP회로가 고장나서
AS신청 출장비 포함 34만원을 받아갔습니다...
버릴수도 없는 노릇,,,울며 겨자먹기로 수리를 했습죠.
그런데~~

2010년 01월 13일 거실에서 티비를 보던 딸래미가 갑자기 티비가 안나온다고 하네요.
몇번을 켰다 껏다 반복해보지만,,음성만 나오고 화면은 먹통입니다..
정확히 수리 받은지 1년하고15일 된거같네요...
별수없이 AS신청 다음날 지난번 수리했던 AS기사 방문 했습니다.
이번에도 TV를 가져가봐야 정확히 알겠지만 LCD회로가 고장인것 같다며
수리비 24만원정도 들거라 합니다.......

화도나고 열도 받고~TV시청하는 죄로 지불하는 댓가가
너무 혹독하다는 생각까지 듭니다.,,,,
디보스 회사로 직접 전화를 할 생각으로 디보스 홈피에 들어가 전화번호를
간신히 찿아 어렴푸시 희미하게 적혀있는 전화번호 053-717-6000번으로
전화를 했지만 안되는 전화입니다,,몇번이고 해봤지만 결번은 아닌것 같은데
수신이 안되는 전화였습니다...,,더 열받습니다...다시 1588-6337로 전화해서
디보스 회사 소비자 상담실 전화번호를 알려달라고 했습니다...그런데

저희는 회사 전화번호는 모르겠고,,,전화를 한시간 이내로
드리도록 연락을 취해드리겠담니다...모른다더니 무슨수로 연락은 하는지~??
황당,,더 열받습니다..틀린번호에,,AS안내센터에서도 모르는 회사는 유령회사란
말인가~??. 그래서 더 자세히 검색을 해보았습니다...,,그런데 이게 왠일입니까..

사이트 검색결과,,,회사 를 자랑하는 아래와같은 내용을 발견 합니다.
지난해 2009년 9월에 올라온 글입니다....불과 4개월 전,,,

홍재창 대표이사 지식경제부장관상 포상 Name 디보스 (webmaster@diboss.com)
Date 2009-09-12 14:36
Access 1,244

홍재창 (주)디보스 대표이사는 평소 투철한 사명감을 가지고 15 년간 전자관련회사의 대표이사를 역임하며

제품안전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국민의 생활안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개인 자격으로 지식경제부장관 포상을

받았으며 (주)디보스의 회생에 모든 역량을 발휘할것을 전임직원에게 피력했습니다.

,,,,,,,,,,,,,,,,,,,,,,,,,,,,,,,,,,,,,,,,,,,,,,,,,,,,,,,,,,,,,,,,,,,,,,,,,,,,,,,,,,,,

장관상을 받았으니 자랑할만 합니다.....

방학때라 애들도 티비 보는 횟수와 시간이 많아 집니다...
저희집 TV좀 고쳐주세요,,,디보스 사장님,,,
부품 장사 하는 업체가 아니지 않습니까......요즘 실업난 해소를 위해
AS기사들 먹고 살라고 일부러 고장 잘나게 만드는 국위선양 하시는
업체라서 장관상 받으신건가요,,,,,
부탁 드림니다,,,,,,,저도 실업자 입니다,,,,저도 먹고 살아야하는데
고등학생,대학생,,,있는 가정 얼마나 혹독하게 살아야 하는지
아시지 않습니까.....다시한번 부탁 합니다.....고쳐주시던지
아니면 부품값만 받고 드릴테니 저희 티비좀 사가주세요,,,,

국회의원님들께 건의 드림니다...
가전제품도 서비스 기간 연장 및 부품값 과다징수에 관한 법 재정
할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작성일:2010-01-15 11:47:54 125.176.67.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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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gga 2012-09-22 03:02:20
I cannot tell a lie, that raelly help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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